全韩国最大的非盈利性公益团体

화신SU 플랫폼 중요 업데이트 안내

发布时间:2023-04-28   浏览量:51199



안녕하십니까? 화신SU그룹입니다.

 

저희 화신SU그룹이 2009년 한국 동대문 도매상권에 진출한지 벌써 15년이라는 시간이 흘렀습니다.

그동안 여러분과 15년을 함께 할 수 있어서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갈수록 매출이 저하되는 동대문 도매상권을 바라보며 심사숙고한 결과, 저희 화신SU그룹은 동대문 도매상인분들과 함께 새로운 도약을 하고자 합니다.

 

그동안 저희는 십여 년 동안 어떠한 광고료 없이 저희 수익의 대부분을 중국 내 광고 및 마케팅 비용으로 지급하며 더 많은 이윤을 동대문 도매상인과 중화권의 B2B, B2C 고객에게 나누어 드리고자 노력해 왔습니다.

 

하지만, 여러 가지 급변하는 국제 정세와 국내외 판매 라이브 방송 사업을 포함한 수많은 여러 형태의 플랫폼 및 어플 업체들이 동대문 상권에 우후죽순처럼 생겨나면서, 동대문 도매상권은 본래의 모습이었던 주문에 대한 빠른 피드백과 생산, 트렌드를 앞서가는 다양하고 많은 디자인 출시로 매출의 정점을 찍었던 예전의 번화함을 서서히 잃고, 절반 이상의 도매상인이 국외 수입으로 돌아섰습니다. 현재는 국내 제조 생산하는 도매상인만 현상황을 겨우 유지하거나, 국외 거래처 오더를 확보하여 생산 수출이 가능한 소수의 상인만 매출을 올릴 수 있는 곳으로 변해가고 있습니다. 

 

몇몇 매출이 높은 도매상이 한국의 동대문 도매상권을 대표하는 것이 아니듯, 예전처럼 많은 도매상이 국내 제조 생산도매로 회귀한다면 과거 동대문 도매상권의 한국 패션유통의 발원지로서 진정한 힘을 다시금 되찾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한국에 대한 애정이 깊은 저희 화신SU그룹은 다시 한번 동대문 도매상권의 부활을 위해 무언가를 해야겠다고 결정, 오랜 시간 고심하고 기획한 결과 아래와 같은 메뉴얼을 진행하기로 하였습니다.

 

첫 번째, 저희 화신SU그룹은 중화권에 정식 수출 및 통관, “화신SU 어플” 운영관리를 위하여 한국 지사 법인인 (주)화신SU International을 설립하였습니다.

 

두 번째, 동대문의 많은 사입 대행 및 중국 수출 에이전시로부터 사입 결제비 외에 물류비, 포장비, 개인 수수료 등 추가 비용을 납부해야 하는 경우가 발생하므로, 이와 같은 부작용 방지를 위하여 저희 화신SU그룹은 10%의 수수료 (기본 광고료, 물류비, 포장비 포함)를 부과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 결제 및 주문제품 수거 중 10%의 수수료 외에 물류비, 포장비, 개인 수수료를 요구할 시 카톡ID:huaxinsu606으로 연락주시면 바로 조치하겠습니다.

 

세 번째, “화신SU어플”에 신규 가입 및 기존 회원 도매상인에게도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현재 “주간Best 3”, “월간Best 5”, “60일Best 7”, “Today MD pick“ 등의 광고 카테고리를 통해 지속적으로 무료광고 중이며, 중화권 B2B, B2C유저 3억2천5백만 명의 화신SU 플랫폼 중앙 광고박스에 24시간 노출되는 유료광고 카테고리 ”MD추천매장30”을 신설하였습니다.

저희 어플에 가입한 도매상인은 누구나 30일간 무료로 광고를 진행해 드리며, 무료광고 기간 이후 매출증대로 인한 지속적인 광고를 원한다면, 월 30만 원의 광고비를 지불하는 방식으로 계속 광고를 진행할 수도 있습니다. ( *모든 유료, 무료 광고는 각 시즌별 신상품(기존제품 포함)을 8개 이상 자체 업데이트한 도매 상인에 한하여 자격을 드립니다. )

저희가 부과하는 수수료 및 광고료는 대부분 광고 및 마케팅에 사용되며, 중화권 B2B 도매상들에게 소정의 인센티브(DC)를 제공하는데 쓰입니다.

 

이와 같은 여러가지 방법으로 최대한 예전의 번성했던 동대문 도매상권의 생기 넘치고 활기찼던 전성시대로 되돌리고자 합니다.

저희 화신SU그룹과 동대문 도매상인이 함께 힘을 합치고 각자의 작은 노력을 더하여 물꼬를 튼다면, 동대문 도매상권이 중화권 시장이라는 대양으로 진출해 다시한 번 화려했던 동대문 도매상권의 활성화를 되찾아올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여러분, 저희 화신SU그룹과 함께 동대문 도매상권을 다시금 10년 전 그 화려하고 번화했던 모습으로 되돌립시다.



화신 어플을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 해 주세요:  다운로드


아직 플랫폼에 입점하지 않으신 분은 아래 url의 설명에 따라 진행해 주세요:찾아보기



화신 광고 요청을 위한 매장 가입시 주의사항:

 

1. 무료 광고 기간은 1개월이며, 기간 만료 후 상품은 자동으로 내려갑니다.

2. 광고 기간이 만료되어도 계속 광고가 가능하며, 예약 순서에 따라 자동으로 광고 노출 순서가 배정됩니다.

3. 무료 광고 계약이 성사되면, 기존의 도매가격과 화신SU에 제공하는 공급가격(수수료10% 포함가격)이 동일해야 하며, 중화권 B2B 사용자가 화신SU 플랫폼이 아닌 제3자를 통하여 구매한 상품의 도매가격이 화신SU의 공급가격보다 낮을 경우, 즉시 매장 광고 자격을 취소합니다.

4. 빠른 기간내에 보다 나은 매출 증대를 위해서는 모든 상품이 최신 상품이자 다른 도매상들과 중복되지 않는 디자인의 상품이어야 하며, 모델 이미지를 사용하시길 권장합니다.

5. 무료, 유료 광고 및 마케팅에 참여하는 제품은 재고가 충분하여야 하며, 갑작스러운 품절이나 예약 상품이 제때 출고(최대 2주)되지 않을 경우, 공식적으로 상품을 내리게 됩니다.

6. 향후 화신SU 그룹에서 도매상인에게 지급하는 각 ID(사업자)별 화신SU QR코드를 출력하여 매장 앞 잘 보이는 곳에 비치하고, 화신SU의 중화권 사용자(B2B바이어)가 직접 인바운드 투어를 통해 입국하여 매장 방문시, 스캔을 이용한 결제 지불 및 매장의 새로운 제품을 팔로우할 수 있도록 합니다.

7. 2023년 12월 31일자로, 15년간 위챗과 카카오톡 등을 통해 도매상인의 신제품을 대신 올려드리는 서비스는 중지될 예정입니다. 

2024년 01월 01일부터 “화신SU어플“을 통한 직접 업로드만 가능하오니, 신제품 업로드 및 업데이트 하는 방법을 사전에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3년 06월 27일

 

* 라이브방송 시스템은 8월 말부터 정식 오픈할 예정으로, 오픈 후 시스템에서 직접 예약이 가능하게 됩니다.

미리 회원가입하고 입점 신청하세요.



구매관련 문의: 010-7168-8311

회원가입 문의: 010-9420-6670

Kakao talk ID: huaxinsu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