全韩国最大的非盈利性公益团体

韩艺瑟ins分享近况,大秀好身材!

发布时间:2021-12-01   浏览量:57450

  

  한예슬이 비키니를 입고 섹시한 매력을 자랑해 화제다.韩艺瑟身穿比基尼大秀好身材。

  배우 한예슬은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밀린 사진 올려요 ^^"라는 글과 함께 근황을 담은 다수의 인증 사진을 게재했다.19日,演员韩艺瑟在Ins上传多张近照并配文道:“补上欠的图^^”

  공개된 사진 속 한예슬은 해외로 보이는 곳에서 비키니를 입은 채 휴식을 취하고 있다. 그녀는 군살을 찾을 수 없는 슬림한 몸매를 자랑, 팬들을 감탄하게 만들었다. 특히 과거 의료사고로 발생한 옆구리 흉터 자국도 눈길을 끈다.图中韩艺瑟身着比基尼,看背景貌似人在国外。全身没有一丝赘肉的好身材令粉丝们赞叹不已。同时,她肋部处的手术疤痕也非常明显。(注:此前韩艺瑟曾接受脂肪瘤切除手术,由于医生失误导致肋部出现严重伤口。)

  한편 한예슬은 지난 5월 13일 10살 연하 남자친구와의 데이트 현장을 공유, 열애 중임을 발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또 소속사 높은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으며, 자신에 대해 허위사실을 유포하거나 모욕적인 표현을 일삼는 유튜브 채널 등에 대해 법적 대응에 나서겠다고 밝혔다. 현재 차기작을 검토하고 있다.今年5月13日,韩艺瑟晒与小10岁男友的约会照,公开恋情,一时间话题不断。另外,她还表示已与HIGH娱乐签订专属合约,对散布虚假消息或对她进行言语侮辱的油管频道将采取法律措施。目前她正在物色下一部作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