全韩国最大的非盈利性公益团体

双厨狂喜!徐贤&罗人友出演人气漫改剧

发布时间:2021-09-21   浏览量:52945

  서현과 나인우가 새 드라마 ‘징크스의 연인’에 캐스팅됐다.

  徐贤和罗人友被新剧《厄运的恋人》选角了。

  

  剧情介绍

  ‘징크스의 연인’은 불행한 자신의 삶을 숙명으로 여기고 순응하며 사는 한 인간 남자와 저주를 풀기 위해 미지의 세상 밖으로 뛰어든 여신이 잔혹한 운명을 뛰어넘으며 펼치는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다.《厄运的恋人》讲述的是一个认为自己不幸的生活都是命中注定的男人与为了解开诅咒跳进未知世界的女神间的奇幻爱情剧。

  ‘징크스의 연인’은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가난하고 재수 옴 붙은 남자가 재벌가에서 숨겨둔 행운의 여신을 만나게 되면서 일어나는 일들을 그린다.《厄运的恋人》是改编同名网漫,讲述的是贫穷且运气差的男人遇到了藏在有钱人家的幸运女神所发生的一系列故事。

  人物角色

  서현은 손에 닿은 사람의 미래를 보는 신비로운 능력을 가진 슬비로 분한다. 비밀의 방에 갇힌 채 자라온 슬비는 7년 전, 호기심 방을 탈출해 공수광(나인우 분)을 만나 꿈같은 하루를 보낸 후 세상을 향한 꿈을 품게 된다. 서현은 각박한 세상에 굴하지 않고 자신의 꿈을 이루기 위해 능력을 펼치는 동화 속의 주인공 같은 맑고 순수한 슬비 캐릭터를 자신만의 색깔로 표현해낼 예정이다.徐贤扮演的角色是拥有只要手碰到,就能知道那个人的未来的神秘能力的瑟菲,被关在秘密房间长大的瑟菲在7年前,因好奇心逃出了房间,遇到了孔秀光(罗人友饰),度过了如梦般的一天后,就开始向往人类的生活,徐贤不屈服于刻薄的世界,为了实现自己的梦想,展现如童话主人公般开朗纯洁的瑟菲演技。

  나인우는 서동 시장의 생선 장수이자 특별한 징크스를 지닌 공수광 역으로 색다른 연기 변신에 나선다. 공수광은 7년 전, 슬비(서현 분)를 만난 이후부터 모든 것을 잃어버리고 예전과는 완전히 다른 삶을 살게 되는 인물이다. 또한 슬비와 재회 후 잊고 있었던 능력들이 되살아나기 시작하는 캐릭터로, 나인우가 공수광을 어떻게 그려낼지 호기심을 유발한다.罗人友饰演的是西东市场的鱼店老板,是拥有厄运的男人,孔秀光,孔秀光在7年前,在遇到瑟菲(徐贤饰)后失去了所有东西,过着跟以前完全不一样的生活,在和瑟菲重新遇见后,曾经拥有的能力又开始回来了,罗人友将如何演绎孔秀光这一角色,让人期待万分。

  앞서 서현은 ‘시간’, ‘사생활’에 출연, 장르를 불문하는 찰떡같은 캐릭터 소화력으로 배우로서의 입지를 단단히 해온 바 있다. 나인우는 '달이 뜨는 강', '철인왕후'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탄탄한 연기력과 남다른 존재감을 뽐내왔다. 이에 ‘징크스의 연인’을 통해 열일 행보를 이어갈 두 사람의 활약에 예비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된다.此前徐贤演过《时间》《私生活》,不管什么类型的角色都能完美消化,罗人友则通过《月升之江》《哲仁皇后》等多样的作品展现了很好的演技和存在感,紧接着这一步《厄运的恋人》,两人的表现让观众十分期待。

  制作团队

  ‘징크스의 연인’은 ‘달이 뜨는 강’을 연출한 윤상호 감독과 영화 ‘힘을 내요, 미스터 리’, ‘럭키’, ‘마돈나’, ‘마담 뺑덕’ 등을 집필한 장윤미 작가가 극본을 맡았다.《厄运的恋人》将由《月升之江》的尹相浩导演执导,编剧是写过《加油,李先生》《幸运钥匙》《圣母》《布拉芙夫人》的张允美编剧执笔。

  서현과 나인우가 출연을 확정한 ‘징크스의 연인’은 본격 촬영에 들어갔다.徐贤和罗人友确定主演的《厄运的恋人》将正式投入拍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