全韩国最大的非盈利性公益团体

6位韩国明星告诉你什么叫:穿衣显瘦脱衣有肉!

发布时间:2020-03-28   浏览量:59502

  아직 대학생이라고 해도 믿을 정도의 동안 페이스를 자랑하지만 반전 몸매를 지녀 눈길을 끄는 스타들이 있다. 이들은 순둥한 분위기와는 상반된 식스팩과 탄탄한 보디라인으로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虽然看起来让人觉得还是大学生的童颜,但他们的反转身材却引人注目。与乖巧气质截然不同的腹肌和结实的身体线条,让粉丝们心动不已。

  반전 매력을 뽐내며 많은 여성들의 이상형으로 등극한 이들. 보호 본능을 자극하는 외모를 자랑하지만 섹시한 몸매를 가져 여심을 강탈하고 있는 스타 6인을 소개한다.

  他们散发着浓郁的反转魅力,荣登为众多女性的理想型。虽然拥有着激发保护欲望的外貌,却用性感身材掠夺着女性的芳心,今天就来介绍一下着6位明星。

  1. 박서준

  1. 朴叙俊

  앳된 비주얼을 자랑하는 박서준은 쫙 갈라지는 복근을 소유한 연예계 대표 반전 매력의 소유자다. 박서준은 tvN 드라마 '김비서는 왜 그럴까', JTBC '이태원 클라쓰' 등 여러 로맨틱 코미디 장르에서 열연하며 '로코 킹'이라는 타이틀을 갖고 있다. 하지만 영화 '사자', tvN '마녀의 연애' 등을 통해 공개된 그의 반전 식스팩은 여심을 강타하고 있다.

  朴叙俊的长相透着一股孩子气,但却拥有着肌理分明的肌肉,是娱乐圈典型的反转魅力所有者。朴叙俊出演了tvN电视剧《金秘书为何这样》、JTBC《梨泰院Class》等各种浪漫喜剧题材电视剧,并拥有“浪漫喜剧之王”的称号。但在电影《使者》、tvN《魔女的恋爱》等作品中公开过他的反转六块腹肌,让女性观众给之心动。

  2. 최우식

  2. 崔宇植

  박서준과 절친으로 알려진 최우식 역시 동안 비주얼에 상반되는 탄탄한 식스팩을 보유한 매력남이다. 최우식은 영화 '거인'의 관객수 공약을 지키기 위해 아찔한 노출을 감행한 바. 셔츠를 풀어헤친 채 선명한 복근을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이에 누리꾼은 "귀여운 줄만 알았는데 엄청 섹시하다"라고 열띤 반응을 보였다

  作为朴叙俊至亲的崔宇植也拥有着与童颜外貌不同的结实六块腹肌,是一位魅力男。为了遵守电影《巨人》的观影量公约,崔宇植曾大胆袒露。他解开衬衫,露出的明显腹肌吸引着人们的视线。对此,网友们表示“还以为就是挺可爱的,没想到还这么性感”,反应十分热烈。

  3. 김도완

  3. 金道烷

  웹드라마 '열일곱'으로 얼굴을 알리고 지난해 JTBC '열여덟의 순간'으로 대세 배우 굳히 기에 나선 김도완 역시 반전 매력의 소유자다. 웃을 때 눈이 사라질 만큼 순둥한 비주얼을 자랑하지만, 숨길 수 없는 복근은 여심을 심쿵하게 만든다. 이를 본 누리꾼은 "보는 내내 입가에 미소가 떠나지 않는다"라며 탄탄해 보이는 그의 가슴 근육에 감탄했다.

  凭借网剧《十七岁》崭露头角,又凭借去年JTBC《十八岁的瞬间》中继续向大势演员迈进,金道烷也是一位反转魅力所有者。笑起来的时候,眼睛都要看不到了,十分孩子气,但无法隐藏的腹肌让女性心动不已。看到照片的网友们说“看的时候,嘴角始终挂着微笑”,感叹着他们的胸部肌肉。

  

  4. 박보검

  4. 朴宝剑

  평소 '순수' 이미지에 끝판왕으로 알려진 배우 박보검도 옷속에는 탄탄한 식스팩을 보유하고 있었다. 박보검은 영화 '차형사'를 통해 약 1~2초간 탄탄한 식스팩을 공개했다. 당시 셔츠가 풀어지며 살짝 공개된 복근이었지만 누리꾼은 "정말 잠깐이었지만 분명히 있다"라며 동안 비주얼과 상반되게 식스팩을 갖고 있는 그의 매력 속에 푹 빠졌다.

  平时是“纯真”终结者的朴宝剑,其实衣服之下也拥有着结实腹肌。朴宝剑曾通过电影《车警官》,展现了1-2秒的结实腹肌。虽然只是稍微解开衬衫,露出一点腹肌,但网友们表示“虽然就一下,但很明显”,深陷入他的童颜长相和反转腹肌魅力之中。

  

  5. 정해인

  5. 丁海寅

  반달 웃음을 자랑하는 정해인은 과거 한 작품을 통해 완벽한 식스팩을 공개한 바 있다. 정해인은 2017년 방송된 SBS '당신이 잠든 사이에'에서 선명하다 못해 완벽하게 갈라진 복근을 보여줘 시선을 끌었다. 특히 섹시한 피지컬을 과시하는 와중에도 멍뭉미 넘치는 눈웃음을 날리며 반전 매력을 선사했다.

  拥有半月形微笑的丁海寅,曾通过一部作品公开了完美腹肌。在2017年播出的SBS《当你沉睡时》中,丁海寅公开了鲜明得不能再鲜明的完美腹肌,吸引了人们的视线。尤其是他在展现性感身材的同时,露出了呆萌笑眼,将反转魅力显露无遗。

 

  6. 강다니엘

  6. 姜丹尼尔

  강다니엘은 웃을 때 캐릭터 어피치를 닮은 듯 귀여운 매력을 한껏 뿜어내지만 그의 피지컬은 여심을 홀리기 충분하다. 역삼각형의 벌어진 어깨와 180cm가 넘는 큰 키를 가진 강다니엘은 선명한 복근까지 보유하고 있다. 워너원 활동 당시에는 무대 위에서 남다른 식스팩을 공개하며 여심을 저격하기도 했다.

  姜丹尼尔笑起来的时候,像卡通形象屁桃一样散发着可爱美丽,但他的身材却足以俘获女心。姜丹尼尔不仅拥有着倒三角形的宽阔肩膀和超过180cm的身高,还拥有着明显腹肌。在WannerOne活动时,他在舞台上展现了腹肌,俘获了女性粉丝的心。